세계

민간인 우주여행 프로젝트 '폴라리스 던' 성공! 민간인 최초의 우주유영 시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16 20:25 댓글 0

본문

 민간인 우주여행 프로젝트 폴라리스 던 성공 민간인 최초의 우주유영 시도

 newspaper_15.jpg



1. 민간기업 스페이스X의 '폴라리스 던'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2. 민간인 4명이 참여한 우주캡슐 '드래건'은 미국에서 안착해 3일간의 여정을 끝냈다.
3. 4명은 우주유영을 시도하며 우주 역사상 가장 높은 지점을 찍었고, 이는 민간인 최초의 도전이다.

[설명] 민간기업 스페이스X의 '폴라리스 던' 프로젝트는 민간인 4명이 우주에 도전하는 우주여행 프로젝트로, 성공적으로 끝났다. 4명은 우주캡슐 '드래건'에 몸을 싣고 우주유영을 시도했으며, 이는 역사적인 순간으로 기록되었다. 스페이스X의 기술력과 자금으로 이뤄진 우주여행은 민간 우주여행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뉴스 속 앵커들이 조명한 우주유영으로 인해 큰 주목을 받았다.

[용어 해설]
- 우주캡슐 '드래건': 스페이스X가 제작한 우주 여행용 캡슐. 민간 우주여행 프로젝트 '폴라리스 던'에서 사용됨.
- 우주유영: 우주에서 몸을 가볍게 띄우며 움직이는 것을 의미. 민간인이 최초로 시도한 도전적인 활동.

[태그]
#SpaceX #민간우주여행 #우주유영 #우주캡슐 #역사적순간 #도전 #미국 #앵커 #기술력 #프로젝트 #캡슐 #종료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