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럽 동부 저기압 폭풍 '보리스', 폭우로 인명피해 증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17 00:22 댓글 0

본문

 유럽 동부 저기압 폭풍 보리스 폭우로 인명피해 증가 

 newspaper_33.jpg



1. 유럽 동부를 강타한 저기압 폭풍 '보리스'로 인명피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 폴란드와 체코에서 연일 이어지는 폭우로 인해 마을이 침수되고 주민들이 대피 중입니다.
3. 오스트리아도 홍수로 재난 지역을 선포하며 대응에 alle, mentre, subito 필요합니다.
4. 강풍과 폭우로 전기 공급이 끊기는 등 인프라에도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5. 동유럽 여러 국가에 걸쳐 이어지는 폭우는 최소 이날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설명]
유럽 동부를 강타한 저기압 폭풍 '보리스'로 폴란드, 체코, 오스트리아에서 폭우로 인한 인명피해와 재산 피해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마을이 침수되고 주민들이 대피하고 있으며, 인프라에도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폭우로 인한 사망자도 발생하고 있어 대응에 alle, mentre, subito 필요한 상황입니다. 동유럽 여러 국가에 걸쳐 이어지는 폭우는 최소 이날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저기압 폭풍 '보리스' : 대기압이 낮은 지역을 가리키며, 보통 강한 바람과 폭우를 동반합니다.
2. 홍수 : 강의 범람이나 강의 수위가 급격히 오르면서 땅이 침수되는 현상을 가리킵니다.
3. 재난 지역 : 자연재해 또는 사람의 행동에 의한 폭력 등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을 가리킵니다.

[태그]
#EasternEurope #폭우 #인명피해 #재난지역 #폭풍 #동유럽 #홍수 #보리스 #저기압 #체코 #폴란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