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50주년, 산리오의 아이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2 02:23 댓글 0본문
1. 헬로키티가 50주년을 맞아 매출 800억달러 돌파.
2. 일러스트레이터 시미즈 유코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헬로키티.
3. 야마구치 유코의 새 이미지로 헬로키티 부흥.
4. 헬로키티는 1990년대 일본 경제 침체 시에 해외 시장 진출.
5. 브랜드 협업과 TV 시리즈로 전 세대에 인기.
[설명]
일본 캐릭터 '헬로키티'가 50주년을 맞아 매출 800억달러(약 110조원)를 돌파했습니다. 1974년 산리오에서 어린이 용품과 문구류를 위해 탄생한 헬로키티는 시미즈 유코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79년 야마구치 유코의 새 이미지로 헬로키티는 부활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선전을 했습니다. 브랜드 협업과 TV 시리즈 등으로 전 세대에 사랑받는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용어 해설]
1. 산리오: 헬로키티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를 만드는 일본 기업.
2. 야마구치 유코: 헬로키티의 새 이미지를 제시하여 산리오의 브랜드를 부흥시킨 일러스트레이터.
[태그]
#HelloKitty #산리오 #헬로키티 #캐릭터 #야마구치유코 #50주년 #일본 #매출 #부흥 #TV시리즈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