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미국 정부효율부, 초고지능 인재 채용...트럼프 2기 정부 참여 희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6 05:29 댓글 0

본문

 미국 정부효율부 초고지능 인재 채용...트럼프 2기 정부 참여 희망

 newspaper_55.jpg



1. 미국 정부효율부(DOGE)가 채용 공고를 올려 초고지능 사람을 찾고 있다.
2. 일론 머스크와 비벡 라마스와미가 해당 조직을 이끈다고 발표.
3. 머스크는 미국 연방 정부 예산을 삭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공언.
4. IT 기업 임원들도 정부효율부와 트럼프 2기 정부에 참여를 원하며 머스크를 통해 접촉 중.

[설명] 미국 도널드 트럼프 2기 정부에서 신설된 '정부효율부(DOGE)'가 초고지능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공고를 올렸습니다. 일론 머스크와 비벡 라마스와미가 해당 조직을 이끌며, 머스크는 미국 연방 정부 예산 삭감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동시에, 많은 IT 기업 임원들도 머스크를 통해 정부효율부 및 트럼프 2기 정부에 참여하고자 하며, 새로운 IT 규제에 사전에 참여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정부효율부(DOGE) : 미국 도널드 트럼프 정부에서 신설된 '정부효율부(Department of Government Efficiency)'의 약어로, 정부의 효율성 강화를 목적으로 설치된 부서.
- 초고지능 : 매우 높은 지능을 가진 개인을 지칭하는 용어로, 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는 인공 지능 혹은 인간을 지칭함.

[태그]
#USGovernment #미국정부 #일론머스크 #트럼프2기 #IT임원 #트럼프정부 #머스크돈 #정부효율 #초고지능 #인재채용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