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이탈리아 섬, 미국인을 유치하는 이색 마케팅 등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21 08:28 댓글 0

본문

 이탈리아 섬 미국인을 유치하는 이색 마케팅 등장

 newspaper_33.jpg



1. 이탈리아 작은 섬마을, 미국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낡은 주택 1유로에 판매 정책 시행
2. 이주 홍보 웹사이트 오픈, 주택 구매 프로세스 간소화
3. 섬 인구 1300명, 인구 유입 필요성 강조
4. 온라인에서 '미국 떠나기' 검색 급증, 캐나다 이주 관심 증가

[설명] 이탈리아의 작은 섬마을에서 미국인을 유치하기 위한 이색 마케팅이 등장했습니다. 올해 대통령 선거 결과에 실망한 미국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낡은 주택을 1유로에 판매하는 정책을 시행하고 이주 홍보 웹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이 마을은 현재 인구가 1300명으로 낮아 인구 유입이 필요한 상황이며, 미국에서 온 미국인들을 환영하며 주택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있습니다.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에 따른 미국인들의 이주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이주 홍보 웹사이트: 함께 이주할 수 있는 마을 정보와 주택 구매 프로세스 등을 안내하는 웹사이트
무료 임시 거주지: 디지털 노마드를 위해 임시로 무료로 제공되는 거주 지역
디지털 노마드: 인터넷 활동에만 의존하여 움직일 수 있는 개인 또는 직업
프란체스코 콜룸부 시장: 이탈리아 작은 섬마을의 시장인 인물

[태그] #Italy #섬마을 #이주 #마케팅 #미국 #낡은주택 #1유로 #인구유입 #미국떠나기 #캐나다이주 #온라인검색 #이탈리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