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60일 일시 휴전 협정 타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28 00:23 댓글 0

본문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 60일 일시 휴전 협정 타결

 newspaper_23.jpg



1. 이스라엘과 레바논 친 이란 무장단체 헤즈볼라 간 60일 일시 휴전안이 타결되었다.
2. 미국과 프랑스의 중재로 이뤄진 휴전 협정이 이스라엘의 안보 내각 찬성으로 승인되었다.
3. 이스라엘은 휴전에 따라 점진적인 군대 철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레바논 군은 남부 레바논에 병력을 배치할 준비가 됐다.
4. 네타냐후 총리는 휴전 이행을 선언하면서, 이란의 위협에 집중하고 하마스를 고립시킬 계획임을 밝혔다.

[설명]
이스라엘과 헤즈볼라 간의 60일 일시 휴전 협정이 미국과 프랑스의 중재로 타결되었습니다. 이번 협정은 이스라엘의 안보 내각에서 찬성을 받아 승인되었으며, 이를 통해 양측은 60일간의 공습과 교전을 중단하게 됩니다. 이스라엘은 휴전에 따라 점진적인 군대 철수를 추진할 예정이며, 레바논은 남부 지역에 병력을 배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휴전을 이행하면서 이란의 위협에 대응하고 하마스와의 관계를 격리시키는 계획을 밝히며 긴장 속에서도 안정을 되찾으려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헤즈볼라: 레바논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이스라엘을 상대로하는 이란 지원의 무장 조직.
2. 양측 공습: 서로의 군사적 행위로 공격을 가하는 것.
3. 교전: 두 나라나 집단 사이의 무력 충돌.

[태그]
#Israel #Lebanon #이스라엘 #레바논 #헤즈볼라 #휴전 협정 #Conflict #MiddleEast #종전협정 #이란 위협 #한마스 #안보 협정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