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모기업, 중국시장 3배 확장 계획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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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30 02:23 댓글 0본문
1. 유니클로 모기업 패스트리테일링의 야나이 다다시 회장, 중국 시장 확장 계획 발표.
2. 현재 900~1000개 매장에서 3000개까지 늘릴 수 있다고 밝힘.
3. 중국 시장 진출 전략 강화 및 성장 기대.
[설명]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 회장 야나이 다다시가 중국 시장에서의 확장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현재 900~1000개 매장을 운영 중인 유니클로는 중국 시장을 더 강력히 공략하기 위해 매장 수를 3000개까지 늘릴 수 있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야나이 회장은 중국 소비 시장에 대한 성장 기대도 표명했습니다.
[용어 해설]
- 패스트리테일링(패스트 리테일링): 유니클로의 모기업으로,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
- 매장 확장: 기존 매장 수를 늘리는 전략으로, 새로운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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