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관세 논쟁으로 소비자 두렵게하는 상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30 17:22 댓글 0본문
1.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당일 온라인 지출 61억 달러로 전년 대비 9% 증가.
2. 미국 소매업체들, 관세 인상 가능성에 따라 블랙프라이데이 마케팅 조직화.
3. 관세에 따른 제품 가격 인상 혼란 속에 소비자들 소비지출 감소 우려.
4. 전미 소매업연맹 연구에 따르면 관세로 소비력 최대 780억 달러까지 감소 가능성.
[설명]
미국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매업체들이 관세 인상 가능성에 따라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관세로 인한 제품 가격 인상으로 소비자들의 소비지출이 감소할 우려가 있습니다. 이에 따른 혼란 속에서는 전미 소매업연맹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관세로 소비력이 최대 780억 달러까지 감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용어 해설]
1.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 - 추수감사절 다음날로 할인 행사가 열리는 미국의 대규모 쇼핑 날
2. 관세 (Tariff) - 수입되는 상품에 부과되는 세금
3. 소비자 (Consumer) -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 사람
4. 소비력 (Consumer spending power) - 소비자가 소비하는 능력이나 규모
[태그]
#BlackFriday #블랙프라이데이 #미국 #소매업체 #소비자 #관세 #소비지출 #할인행사 #소비력 #마케팅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