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중국 출신 사업가, 뉴욕 소더비 경매서 '코미디언' 바나나 먹는 퍼포먼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1 08:27 댓글 0

본문

 중국 출신 사업가 뉴욕 소더비 경매서 코미디언 바나나 먹는 퍼포먼스

 newspaper_2.jpg



1. 중국 출신 가상화폐 사업가가 뉴욕 소더비 경매에서 86억5천만원에 낙찰받은 '코미디언' 작품의 바나나를 먹는 공연을 선보임.
2. '코미디언'은 이탈리아 작가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2019년 개념미술 작품으로 유명.
3. 사업가는 거래 대금으로 가상화폐 스테이블 코인을 사용해 소더비에 지불.
4. 그는 미국 대통령 당선인 트럼프 가상화폐 사업에 420억원을 투자해 최대 투자자가 됨.

[설명]
중국 출신의 가상화폐 사업가가 미국 소더비에 거액을 지불하고 낙찰받은 '코미디언' 작품의 바나나를 먹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 작품은 이탈리아 작가에 의해 만들어진 개념미술 작품으로, 작품에 사용된 바나나는 곡물이 아닌 예술 작품입니다. 사업가는 거래 대금을 가상화폐인 스테이블 코인으로 지불했으며, 최근에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가상화폐 사업에 대규모 투자를 했다고 합니다.

[용어 해설]
- 가상화폐: 실제 화폐와 같은 가치를 지닌 디지털 형식의 화폐. 예시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이 있습니다.
- 스테이블 코인: 기존 화폐와 가치가 연결된 가상화폐로, 변동성이 낮아 안정적으로 가치를 유지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태그]
#VirtualCurrency #가상화폐 #예술 #미술 #트럼프 #퍼포먼스 #경매 #사업가 #투자 #스테이블코인 #뉴욕소더비경매 #아트페어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