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 시리아 정치적 전환에 지지 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1 14:24 댓글 0

본문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 시리아 정치적 전환에 지지 선언

 newspaper_26.jpg



1. 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은 시리아 정치적 전환에 전폭적인 지지 선언.
2. 블링컨은 유엔 결의를 준수하며 책임성 있는 정부가 필요하다고 강조.
3. 미국은 생화학무기 안전한 파괴를 요구하고 외부 간섭을 자제할 것을 주장.
4. 블링컨은 화합적인 정부 구성과 소수자 권리 존중 촉구.
5. G7 정상회의와 중동 논의를 위해 미국 정부 관료들이 활발한 활동 중.

[설명]
미국 국무장관인 토니 블링컨은 시리아의 정치적 전환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그는 유엔 결의를 준수하며 투명성과 책임성을 갖춘 포용적이고 비종파적인 정부가 시리아에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미국은 시리아의 생화학무기를 안전하게 파괴하고 외부 간섭을 자제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블링컨은 다가올 정부가 소수자 권리를 존중하고 필요한 인도적 지원을 함께 촉진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G7 정상회의와 중동 논의를 위해 미국 정부 관료들이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HTS : 하야트타흐리트알샴(Hayat Tahrir al-Sham)의 약자로, 시리아 해방기구를 지칭합니다.
2. G7 : Group of Seven의 약자로, 대표적인 선진국 7개국으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태그]
#TonyBlinken #미국국무장관 #시리아 #정치적전환 #생화학무기 #G7정상회의 #테러단체 #외부간섭 #미국정부 #유엔결의 #소수자권리 #미국정책결정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