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비자,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 취임 전 '사재기 봇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7 05:24 댓글 0본문
1. 미국 소비자들이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을 전후로 자동차와 생활용품 등에 사재기에 돌입하고 있다.
2. 물가 상승 우려로 인한 행동으로 자동차, 가전제품을 구매하고 식품 등을 러시아며 쟁여두기 시작.
3. 응답자 중 25%가 내년에 물가 상승 예상, 관세로 인한 물가 영향 우려.
4. 트럼프 당선인의 관세 정책으로 가전제품 구입 시기 당겨지는 소비자들 급증.
5. 관세 부과로 물가 상승 가능성에 대한 경제학자들의 우려.
[설명] 미국 소비자들이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의 취임을 앞두고 관세 정책으로 인한 물가 상승 우려로 사재기에 돌입하고 있는 소식입니다. 이로 인해 자동차와 가전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이 변화하는 것으로 나타나며, 관세 정책이 물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미국 내 소비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용어 해설]
- 사재기: 미래에 필요한 상품을 필요 이상으로 많이 구입하여 쟁여두는 행위.
- 관세: 수입품에 대한 세금으로, 외교적인 이유로나 국내 산업 보호 등을 위해 부과되는 세금.
[태그]
#USConsumers #Trump #사재기 #관세 #물가상승 #소비자행동 #미국시장 #가전제품 #트럼프정책 #경제전망 #미국뉴스 #수입품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