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핫세 73세로 별세, 세계적인 명성을 남기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9 11:24 댓글 0

본문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핫세 73세로 별세 세계적인 명성을 남기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newspaper_40.jpg



1.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핫세가 73세의 나이로 별세.
2. 올리비아 핫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부고 소식이 전해졌다.
3. 핫세는 1968년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1969년 골든 글로브 신인상을 수상.
4. 올리비아 핫세는 2022년에는 동료 배우와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으나 기각됐다.
5. 핫세는 세 번의 결혼을 했고, 딸은 할리우드 배우 인디아 아이슬리.

[설명]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핫세가 73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올리비아 핫세는 1968년 출연한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을 통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으며, 골든 글로브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22년에는 동료 배우와의 소송으로 언급되기도 했지만 기각됐습니다. 핫세는 세 번의 결혼을 하고, 딸은 할리우드 배우로 활동 중인 인디아 아이슬리입니다. 올리비아 핫세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용어 해설]
1. 고인: 존경하는 사람이 죽은 뒤에 사용하는 호칭.
2. 세계적인 명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위나 명예.
3. 소송: 법원에 제기하여 판결을 얻기 위해 당사자 사이에 법적 분쟁이 발생하는 절차.

[태그]
#Hollywood #배우 #로미오와줄리엣 #고인소식 #할리우드 #잊을수없는사랑 #부고 #영화역사 #대중문화 #드라마 #명성 #소송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