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군 러시아 파병, 무모한 전술로 사상자 증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9 20:28 댓글 0본문
1. 미국 안보 당국은 북한군의 러시아 전투가 무모한 인해전술로 이뤄져 사상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2. 북한군은 전투에서 포로로 잡히기를 두려워하여 스스로 목숨을 끊거나 동료를 처형하는 일도 발생하고 있다.
3. 북한군이 러시아 파병 초기부터 무모한 공격을 펼치며 대규모 사상자 발생 가능성이 크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4. 러시아에 파병된 북한군 일부는 범죄자 출신일 가능성이 있으며, 투항을 막기 위해 포로로 잡히는 것을 꺼리는 상황으로 보고 있다.
[설명]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으로 인한 상황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미국 안보 당국은 북한군이 무모한 전투 전략을 채택하고 있어 사상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상황으로, 이로 인해 러시아 전선에서의 사상자 수가 예상보다 많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북한군이 투항을 막기 위해 자포자기에 나서거나 동료를 처형하는 일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북한군 일부가 범죄자 출신일 가능성이 제기되며,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의 점령 전쟁에서 밀릴 우려가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인해전술(human wave tactics) : 대규모 세력을 투입하여 적에 대한 전면 공격을 가하는 군사 전술
2. 포로 : 적군에게 사로잡힌 군인이나 무장세력
3. 투항 : 현재 속한 진영이나 다른 나라 등으로 이탈하여 이전 진영의 적을 가깝게 접촉시키려는 행동
[태그] #NorthKorean #러시아 #투행 #전술 #사상자 #범죄자출신 #투항 #우크라이나 #군사 #전선 #미국 #북한군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