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현대차, 아마존과 파트너십 협력으로 미국 자동차 시장 공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08 08:24 댓글 0

본문

 현대차 아마존과 파트너십 협력으로 미국 자동차 시장 공략
 newspaper_12.jpg



1. 현대차가 아마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온라인 자동차 판매를 시작.
2. 아마존 오토스에서 소비자는 여러 옵션을 선택하고 금융 서비스를 받은 후 현대차 딜러 매장에서 차량을 인도받음.
3. 현대차는 온라인 플랫폼 매출을 미국 전체 판매의 30%에 이를 것으로 예상.

[설명] 현대차가 아마존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 온라인 자동차 판매에 나섰다. 이제 소비자들은 아마존 오토스를 통해 현대차의 다양한 모델과 옵션을 선택한 뒤 쉽게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딜러 매장에서 차량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현대차는 온라인 플랫폼 매출이 미국 자동차 시장의 30%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용어 해설] 온라인 플랫폼 매출 - 자동차 회사가 인터넷을 통해 판매한 제품에 대한 매출.

[태그] #Hyundai #아마존 #현대차 #자동차 #온라인판매 #자동차시장 #디지털혁신 #글로벌시장진출 #협업 #인터넷판매 #온라인마케팅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