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미국 전 대통령 지미 카터 국가 장례식, 전·현직 대통령 5명 참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11 08:29 댓글 0

본문

 미국 전 대통령 지미 카터 국가 장례식 전·현직 대통령 5명 참석

 newspaper_31.jpg



1. 100세로 세상을 떠난 지미 카터 전 미국 대통령의 국가 장례식이 워싱턴 대성당에서 열렸습니다.
2. 전·현직 미국 대통령 5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카터 전 대통령이 영면에 들었습니다.
3. 카터 대통령은 미국의 역사적 순방과 인권 신장에 기여한 인물로 평가받았습니다.
4. 카터의 생애는 인권 신장 운동과 해외 평화를 위한 노력으로 기억됩니다.
5. 고인의 좌우명은 '왜 최선을 다하지 않았는가'였지만, 장례식을 찾은 사람들은 그의 삶을 존경했습니다.

[설명]
미국 전 대통령 지미 카터가 100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고, 그의 국가 장례식이 열렸습니다. 워싱턴 대성당에서 열린 장례식에는 전·현직 미국 대통령 5명이 참석하며, 카터 대통령의 생애와 업적을 회상했습니다. 카터는 미국 역사적인 방문을 했으며, 인권 신장 활동과 해외평화 노력으로 기억됩니다. 그의 좌우명은 '왜 최선을 다하지 않았는가' 였지만, 많은 이들이 카터 대통령의 순방과 노력을 존경하며 그의 삶을 기억했습니다.

[용어 해설]
1. 장례식 - 죽은 사람을 가장근처 아니라 원인을 단순히 내내에 머무르고 없애는 일이다.
2. 인권 신장 - 모든 사람에겐 동일한 인권과 자유가 주어져야 한다는 이념.

[태그]
#FormerPresident #미국대통령 #국가장례식 #미국역사 #인권 #해외평화 #지미카터 #100세 #장례식 #존경 #인권신장 #순방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