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푸틴 "러시아, 핵전쟁 준비돼"…핵무기는 항상 전투 준비태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4 12:05 댓글 0

본문

 푸틴 러시아 핵전쟁 준비돼…핵무기는 항상 전투 준비태세

 bbs_20240314120504.jpg



1. 러시아 대통령 푸틴은 핵전쟁에 대비해 있다고 밝히며 핵무기는 항상 전투 준비태세에 있다고 설명했다.
2. 푸틴은 핵무기 사용 원칙이 러시아의 핵전략에 명시돼 있으며, 핵무기를 사용할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3. 러시아의 3대 핵전력(Nuclear triad)은 다른 핵보유국보다 더 현대적이라며, 미국의 핵무기 개발에 상응 조치를 취할 것이라 경고했다.

[설명] 러시아 대통령 푸틴이 핵전쟁에 대비해 있다고 밝히며, 핵무기는 항상 전투 준비태세에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푸틴은 핵무기 사용 원칙이 러시아의 핵전략에 명시돼 있으며, 핵무기를 사용할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하며 미국의 핵무기 개발에 대응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의 3대 핵전력은 다른 핵보유국보다 더 현대적이라고 강조한 푸틴 대통령의 발언은 국제사회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핵전력(Nuclear triad) : 핵무기를 운반할 수 있는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 전략폭격기 등을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2. 핵무기 : 핵분열 또는 핵융합 반응을 통해 발생된 에너지를 이용하여 방사능을 방출하는 무기로, 대량파괴 무기입니다.

[태그] #Putin #러시아 #핵전쟁 #핵무기 #NuclearTriad #동북아시아 #국제관계 #러시아군사 #미국 #전략무기 #군사력강화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