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러시아-우크라이나 국경 교전, 대선 앞두고 급격한 공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3-14 12:06 댓글 0

본문

 러시아-우크라이나 국경 교전 대선 앞두고 급격한 공방

 bbs_20240314120604.jpg



1. 러시아 대선을 세를 앞두고 러시아인들로 구성된 친우크라이나 무장단체들이 우크라이나 영토를 공격.
2. FRL과 RDK 등 무장세력이 벨고로드와 쿠르스크 등에서 공격을 벌이고 민간인 피해 발생.
3. 러시아 국방부는 러시아와의 국경을 넘으려는 무장세력들을 격퇴하고 대응 중.
4.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국사정보국과 CIA의 지원을 받는다는 주장, 우크라이나는 부인.

[설명]
러시아 대선을 맞아 러시아인들로 이뤄진 친우크라이나 무장단체들이 우크라이나 영토를 공격하는 등 러시아-우크라이나 국경에서 급격한 교전이 벌어지고 있다. FRL과 RDK 등의 무장세력이 벨고로드와 쿠르스크 등에서 공격을 펼치며 민간인 피해도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러시아 국방부는 이들 무장세력을 격퇴하고 있으며 러시아와의 국경 지역에서 대응 중이다. 한편, 러시아는 반푸틴 무장단체들이 우크라이나 국사정보국과 CIA의 지원을 받고 있다는 주장을 제기해 왔지만, 우크라이나 측은 이를 부인하고 있다.

[용어 해설]
- 무장세력: 무장을 갖춘 집단으로, 군사적 훈련을 받거나 무기를 사용하여 특정 목적을 위해 행동하는 조직을 가리킨다.
- 국사정보국(CIA): 미국 중앙정보국(Central Intelligence Agency)의 준말로, 미국의 정보 수집 및 분석, 국가 안보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기관이다.

[태그]
#Russia #Ukraine #러시아 #우크라이나 #국경 #무장단체 #대선 #국방부 #CIA #정보국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