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현대차 중국시장 쇄신…점유율 1%대 추락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02 10:26 댓글 0

본문

 현대차 중국시장 쇄신…점유율 1%대 추락

 bbs_20240502102603.jpg



1. 현대차그룹이 중국 시장 쇄신에 나섰다.
2. 인력 쇄신과 전략 재정비를 통해 중국 시장 점유율 부진 극복을 모색 중.
3. 현대차·기아는 중국 법인의 역할을 현지 시장 트렌드 파악에 집중하는 새로운 방향성 제시.

[설명] 현대차그룹이 점유율 1%대로 추락한 중국 자동차 시장에서 쇄신에 나섰습니다. 중국 시장 쇄신을 위해 인력 쇄신과 전략 재정비를 통해 현지 시장 트렌드 파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중국 시장의 부진을 극복하고 반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N브랜드와 제네시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전략에 따라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시장 점유율: 기업이 특정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의미합니다.
- 인적 쇄신: 기업이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조직 개편이나 인력 감축 등의 방법을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 현지 시장 트렌드 파악: 기업이 해당 지역에서 일어나는 소비자의 변화나 시장 동향을 분석해 이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태그]
#Hyundai #Kia #현대차 #기아 #중국 #자동차 #인력쇄신 #현지시장분석 #글로벌전략 #트렌드파악 #N브랜드 #제네시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