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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신형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 속에 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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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5-11 12:2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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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플 신형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 속에 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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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애플이 신형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으로 사과 및 TV 게재 중단을 결정했다.
2. 광고는 창의성을 요구하는 제품을 파괴하는 내용으로 논란을 빚었고, 소비자들의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3. 일부 애플 비평가들은 이로 인해 고객들의 애플에 대한 호감이 저하될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설명]
애플이 최근에 공개한 신형 아이패드 프로 광고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자 애플은 사과를 표명하고 해당 광고를 TV에 게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광고의 내용은 창의성을 요구하는 제품들이 한데 모여 파괴되는 것을 보여주는데, 이는 소비자들의 창의성과 문화적 성취를 훼손한다는 비판이 제기되었습니다. 일부 애플 비평가들은 이로 인해 소비자들이 애플에 대한 호감을 잃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아이패드 프로: 애플이 제조하는 고성능 태블릿 컴퓨터 라인업 중 하나.
- 창의성: 새로운 아이디어나 제품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나 과정.
- 비평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분석하고 평가하는 전문가.

[태그]
#Apple #아이패드프로 #광고 #사과 #논란 #창의성 유지 #비판 #포용적 해석 #소비자 평가 #프로모션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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