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 동영상 서비스 혁신으로 이용자 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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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15 22:42 댓글 0본문
1. 네이버TV, 올해 3분기부터 누구나 동영상 올릴 수 있도록 개편될 예정.
2. 네이버TV는 글로벌 플랫폼 유튜브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변화.
3. 동영상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TV 채널 개설 제한 완화.
4. 네이버TV 이용자 수 지난 1년 사이 크게 감소하여 이용자 유인 전략 필요.
[설명]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 '네이버TV'가 이용자 유인을 위해 채널 개설 제한을 없애고, 올해 3분기부터는 누구나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개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로써 네이버TV는 유튜브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동영상 생태계의 활성화를 위한 노력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네이버TV 이용자 수가 크게 감소한 현 상황에서 이용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됩니다.
[용어 해설]
- 동영상 서비스 '네이버TV': 네이버가 제공하는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 채널 개설 제한 완화: 네이버TV에서 동영상 채널을 개설하는데 필요한 조건을 완화하는 것.
- 동영상 생태계: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와 이용자들이 형성하는 생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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