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삼성전자, '갤럭시 Z폴드6'와 'Z플립6' 사전판매량 10% 감소도 글로벌 시장 선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0 14:15 댓글 0

본문

 삼성전자 갤럭시 Z폴드6와 Z플립6 사전판매량 10% 감소도 글로벌 시장 선방

 newspaper_48.jpg



1.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신제품인 '갤럭시 Z폴드6'와 'Z플립6'의 국내 사전판매량은 91만 대로 전작 대비 10% 감소했지만 글로벌 시장에서 선방하는 평가 받음.
2. 2030세대의 Z폴드6 구매 비중이 늘어나며, 휴대성과 디자인에 반한 소비자들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남.
3.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 중.

[설명] 삼성전자의 '갤럭시 Z폴드6'와 'Z플립6'의 사전판매량이 전작 대비 10% 감소했지만, Z폴드6의 고가 제품 매출 증가, 2030세대의 관심 상승 등 긍정적인 흐름을 보였습니다. 이동통신 3사는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기 침체 속에서도 삼성전자가 높은 사전판매량을 기록한 것은 주목할 만한 사실입니다.

[용어 해설]
1. 폴더블폰: 화면을 펼치고 접을 수 있는 스마트폰으로, 삼성전자의 '갤럭시 Z폴드6'와 'Z플립6'이 해당됨.
2. 사전판매량: 제품 출시 전에 소비자들이 사전으로 주문하는 양을 의미함.

[태그] #Samsung #갤럭시 #폴더블폰 #이동통신3사 #사전판매 #혜택 #2030세대 #글로벌시장 #휴대성 #디자인 #고가제품 #마케팅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