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LG유플러스, 'U+우리가게패키지' 확대, AI 전환 솔루션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05 00:40 댓글 0

본문

 LG유플러스 U+우리가게패키지 확대 AI 전환 솔루션 개선

 bbs_20240805004006.jpg



1. LG유플러스는 'U+우리가게패키지 AX 솔루션' 사용 고객을 연내 3만명까지 늘리는 계획.
2. '식당연구소' 프로젝트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고객 불편점 개선.
3. AX 솔루션 테스트를 위해 식당을 운영하며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노력 계속.
4. LG유플러스는 고객 설문조사, 상주 직원 인터뷰 등을 통해 데이터 수집.

[설명]
LG유플러스는 'U+우리가게패키지 AX 솔루션' 사용 고객을 늘려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고자 한다. '식당연구소'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솔루션에 적용하며,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솔루션을 발전시킬 예정이다.

[용어 해설]
- AX 솔루션: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솔루션.
- 인사이트: 통계자료나 조사 등을 통해 얻은 직관적인 통찰이나 통찰력.

[태그]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인사이트 #고객경험 #데이터수집 #솔루션개선 #AI전환 #고객편의성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