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KT스카이라이프, 2분기 영업비용 증가로 적자전환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07 16:28 댓글 0

본문

 KT스카이라이프 2분기 영업비용 증가로 적자전환 발표

 bbs_20240807162805.jpg



1. KT스카이라이프, 2024년 2분기 영업손실 1억5900만 원 기록 (1)
2. B2B 커머스사업 소폭 감소, 콘텐츠투자 확대로 영업비용 증가 (2)
3. skyTPS 가입자 4.1만 명 순증, ENA 시청률 8위 달성 (3)
4. 콘텐츠 부문 증가로 영업수익은 232억 원, 광고수익 2분기 최대치인 170억 원 달성 (4)
5. AI를 활용한 스포츠 미디어 플랫폼 사업 등 다양한 서비스 선보임 (5)

[설명]
KT스카이라이프는 2분기 영업손실을 발표했다. B2B 커머스사업의 조정으로 매출이 감소하고 콘텐츠투자로 인한 영업비용 증가로 적자전환한 것이 배경이다. 그러나 skyTPS 상품의 가입자 순증과 ENA 채널의 성과 상승으로 일부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AI를 활용한 신사업 추진으로 성장 동력을 모색 중이다.

[용어 해설]
1. B2B (Business-to-Business): 기업 간 거래를 의미하는 용어.
2. ENA (Entertainment Network Asia):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아시아의 약자로, 채널 및 콘텐츠 제공사를 가리킵니다.
3. AI (Artificial Intelligence): 인공지능을 의미하는 용어.

[태그]
#KT스카이라이프 #영업비용 #적자전환 #ENA #콘텐츠부문 #스포츠미디어 #AI #신사업 #가입자순증 #스카이라이프TV #콘텐츠투자 #광고수익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