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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시니어 고객 위한 'AI Call 금융범죄 예방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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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6 10:1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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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뱅크 시니어 고객 위한 AI Call 금융범죄 예방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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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카카오뱅크가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AI Call 금융범죄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
2. 60세 이상 시니어 고객 2000명을 선정해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교육을 수행할 예정.
3. 교육은 12월까지 주1회로 4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1억 원이 기부될 예정.

[설명]
카카오뱅크가 시니어 고객을 위한 'AI Call 금융범죄 예방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60세 이상 시니어 고객 2000명을 선정해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교육은 실제 금융범죄 사례를 소개하고, 카카오뱅크가 지난 활동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한 시나리오를 통해 열띤 교육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주요 사항은 12월까지 주1회로 4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이를 위해 1억 원이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시니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용어 해설]
- 시니어 고객: 60세 이상의 고령 고객을 가리키는 용어
- AI Call: 인공지능 콜 서비스로, 통화 형식으로 이용자와 상호작용하는 인공지능 기술
- 음성인식 기술: 사용자의 음성을 이해하고 처리하는 기술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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