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LG헬로비전, 대중 취향을 분석하는 시청 데이터 서비스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27 16:34 댓글 0

본문

 LG헬로비전 대중 취향을 분석하는 시청 데이터 서비스 제공

 newspaper_53.jpg



1. LG헬로비전이 광주에서 자사 시청 데이터 서비스 소개.
2. 디지털방송 가입자들의 시청 기록을 통계 처리하여 제공하는 상품.
3. 시청자 행태 분석을 통해 프로그램 및 광고 편성 개선.
4. 데이터 정확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한 후속 개발 예정.
5. 다양한 데이터 추가 제공 및 광고 편성 기능 강화 계획.

[설명] LG헬로비전이 광주에서 시청 데이터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디지털방송 가입자들의 시청 기록을 통계 처리하여 제공하는 상품으로, 프로그램 및 광고 편성에 도움을 주고 시청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의 행태를 상세히 분석하고 그 결과를 활용해 시청 데이터를 상세 제공하여 광고 편성 기능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시청 데이터 - 디지털방송 가입자들의 채널 시청 이력을 통계 처리한 정보.
광고 편성 - 방송 프로그램과 광고의 시간대 및 순서를 결정하는 작업.

[태그] #LG헬로비전 #시청데이터 #광고편성 #빅데이터 #광주 #디지털방송 #시청자만족 #데이터분석 #시청행태 #광고사업 #정확도개선 #통계처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