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케이블TV 방송 협회, 지역 콘텐츠 중심의 혁신 전략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27 18:17 댓글 0

본문

 케이블TV 방송 협회 지역 콘텐츠 중심의 혁신 전략 공개

 newspaper_44.jpg



1.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광주에서 진행 중인 '2024 광주에이스페어'에서 지역 소멸 문제 해결을 위한 혁신 전략 발표.
2. 케이블TV가 소도시 관광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지역 맞춤형 정보 제공으로 지역 소멸 문제 대응할 계획.
3. 케이블 VOD 서비스 홈초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 확대 예정.

[설명]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광주에서 진행 중인 '2024 광주에이스페어'에서 지역 소멸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이들은 케이블 TV를 활용해 소도시 관광 활성화 사업을 추진하고, 지역 소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케이블 VOD 서비스인 홈초이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용어 해설]
1. VOD(주문형비디오):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스템.
2.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인터넷을 통해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태그]
#CableTV #케이블TV #광주에이스페어 #VOD #지역콘텐츠 #혁신전략 #지역소멸 #케이블VOD #홈초이스 #소도시관광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