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네이버,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이용권 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1 02:33 댓글 0

본문

 네이버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이용권 제공

 newspaper_13.jpg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 이용권을 제공한다.
2. 이용료는 월 4900원(연간 이용권 월 3900원)으로, 광고를 본 후 콘텐츠 시청 가능.
3. 이용권은 Full HD,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콘텐츠 저장 등 기능 제공.
4. 제휴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넷플릭스 상품 업그레이드 옵션 제공.
5. 네이버는 사용자 효용 가치 증대, 넷플릭스는 접점 확보를 기대.

[설명] 네이버의 멤버십 서비스인 네이버플러스는 11월부터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 이용권을 제공하게 됩니다. 회원은 월 4900원(연간 이용권은 월 3900원)으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데, 이는 광고를 시청하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이용권은 Full HD,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콘텐츠 저장 등의 기능을 제공하며, 넷플릭스 상품 업그레이드 옵션도 함께 제공됩니다. 네이버는 이 제휴를 통해 사용자 효용 가치를 증대하고, 넷플릭스는 네이버 멤버십 회원과의 시너지를 통해 접점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용어 해설]
1.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 일부 광고를 봐야 하는 대신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요금제
2. 업그레이드 옵션: 더 나은 혜택이나 기능을 제공하는 선택 옵션
3. 사용자 효용 가치: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나 가치

[태그] #Naver #네이버 #넷플릭스 #멤버십 #이용권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 #효용가치 #업그레이드 #제휴 #콘텐츠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