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SBS '인기가요' 방송, 간접광고 논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5 03:02 댓글 0

본문

 SBS 인기가요 방송 간접광고 논란

 newspaper_7.jpg



1.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가 SBS '인기가요' 간접광고 논란에 대해 제작진 의견진술을 의결했다.
2. 방송에 출연한 뉴진스 멤버들의 아이폰14프로 촬영 장면으로 간접광고 의혹이 제기되었다.
3. 사무처는 방송 당시 SBS가 애플과 간접광고 계약을 맺지 않았다고 밝혔으나 의견이 분분했다.
4. 방심위는 10세 출연자가 부적절한 가사 노래를 부르는 SBS '더 트롯 쇼'에 법정제재 '주의'를 의결했다.

[설명]
SBS '인기가요' 방송에서 뉴진스 멤버들이 아이폰14프로로 촬영하는 장면이 방송되면서 간접광고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이에 대해 제작진 의견진술을 의결하였으며,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제재 여부 등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또한, 10세 출연자가 부적절한 가사를 부르는 경우에 대해서도 법정제재 '주의'를 의결하였습니다.

[용어 해설]
- 간접광고: 제품을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간접적으로 홍보하는 방식.
- 심의위원회: 방송 내용을 심의하고 관리하는 기구로서 방송품질 향상과 시청자 보호를 위한 조직.

[태그]
#SBS인기가요 #간접광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뉴진스 #아이폰14프로 #법정제재 #트롯쇼 #심의위원회 #의견진술 #추가논란 #뉴스요약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