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유튜버 김성회, 게임위와 국회에 공개 비판한 까닭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5 01:21 댓글 0

본문

 유튜버 김성회 게임위와 국회에 공개 비판한 까닭은

 newspaper_14.jpg



1. 유튜버 김성회가 국회 국정감사에서 게임물관리위원회와 국회를 비판했다.
2. 김성회는 게임위가 초헌법적 검열기관이며 게이머들을 계도하고 계몽하는 대상으로 삼는다고 주장했다.
3. 김성회는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이를 개선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4. 게임산업 종사자와 게이머들을 대변해 국회의 불합리한 조치를 비판하고 게임사업가 대신 게임 제작자들의 존경을 갖길 바란다.

[설명]
유튜버 김성회가 국회 국정감사에서 게임물관리위원회와 국회에 대해 심한 비판을 쏟아냈습니다. 김성회는 게임위가 초헌법적 검열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게임사업가들이 아닌 게임 제작자들을 더욱 중시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김성회는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이 사회질서를 위협하는 게임물을 효과적으로 규제하지 못하고 있다며, 법률에 모호한 부분이 많아 개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국회와 게임위가 게이머들을 계도하고 계몽하는 대상으로 봐야 한다는 김성회의 주장은 게임산업에 종사하는 수많은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용어 해설]
1. 초헌법적 검열기관: 헌법에 위배되어 국가의 통제가 들어가면서 검열하며 권한을 행사하는 기관을 말합니다.
2. 게이머: 게임을 즐기는 사람을 의미하며, 게임업계에서 중요한 소비자층으로 인식됩니다.
3. 헌법소원: 헌법상의 문제 또는 헌법에 위반되는 행위를 신문하고, 이를 조치하도록 법원에 청구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태그]
#YouTuber #게임산업 #게임위 #게이머 #유튜브 #비판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감 #게임제작자 #헌법소원 #종사자 #악마를보았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