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클라우드 기반 고객센터 솔루션 '온라인 컨택' 콘티플로 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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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4 11:44 댓글 0본문
1. NHN이 온라인 컨택을 콘티플로 개명했다.
2. 콘티플은 다양한 상담채널과 기술 제공.
3. 여러 채널에서의 고객문의를 한 곳에서 관리 가능.
4. 클라우드 기반으로 운영환경을 쉽게 구축 가능.
5. 산업군에 확보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통합 상담솔루션 제공 예정.
[설명] NHN이 클라우드 기반 고객센터 솔루션 '온라인 컨택'을 '콘티플(Contiple)'로 변경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기업과 고객이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채널과 기술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헬프센터, 음성, 채팅, 이메일,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고객문의를 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콘티플은 실시간 문의 및 답변, 티켓 기반 상담관리, 이슈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며 한게임, 페이코, 티켓링크, 벅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도입사례가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운영으로 장비 구축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고객센터 운영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박재연 NHN 컨택AI사업부 이사는 통합 상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용어 해설]
- 클라우드: 인터넷을 통해 서버,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등의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 상담채널: 고객이 기업에 문의하거나 의견을 전달하는 다양한 수단.
- 티켓 기반 상담관리: 상담 내용을 티켓 형태로 관리하여 처리 상태를 추적하고 관리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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