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고객 중심의 새로운 사업 전략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4 17:46 댓글 0본문
1. 엔씨소프트, 게임 업계에서 고객의 요구에 맞춘 가치 회복 중심 사업 전략 발표
2. '리니지 2M'이 49% 성장, '블레이드 앤 소울 네오'도 최고 트래픽 기록
3. TL(쓰론앤리버티) 개발 과정에서 유저 의견 반영하는 방식을 다른 게임에 적용 예정
[설명]
엔씨소프트가 고객 중심의 사업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최고재무책임자인 홍원준 CFO는 게임에서 중요한 가치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출시한 '리니지 2M'과 '블레이드 앤 소울 네오'도 성공을 거두면서 엔씨소프트의 방향성을 재확인했습니다. 또한, TL(쓰론앤리버티)의 개발 방식을 통해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방식을 앞으로 전체 게임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용어 해설]
CFO(최고재무책임자) - 기업이 경영방침을 수립하고 경영을 실시함에 있어 재정에 대한 책임을 맡는 자.
트래픽 - 네트워크에서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나타냄.
[태그]
#NCSoft #고객중심 #게임산업 #사업전략 #유저요구 #가치회복 #게임개발 #사업성공 #리니지2M #블레이드앤소울네오 #쓰론앤리버티 #게임업계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