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3분기 매출 2조 돌파...AI 기술 활용한 게임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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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7 20:45 댓글 0본문
1. 크래프톤, 올해 3분기 매출 7193억 원, 영업이익 3244억 원으로 역대 최고 기록.
2. '배틀그라운드' 등 IP 기반 서비스로 매출과 트래픽 성장.
3. AI 기술을 활용한 게임 IP 발굴 및 신작 준비.
4. 인도 시장에서 'BGMI' 선보이며 현지화 및 대규모 이스포츠 대회 개최.
5. AI 투자 및 연구 강화로 뉴립스, ACL, COLT 등 세계적인 AI 행사에 논문 제출.
6. AI NPC인 CPC 기술을 도입해 유저와 상호작용 가능한 게임 경험 혁신 예정.
[설명]
크래프톤이 3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하며 역대 최대 매출을 돌파하였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한 IP 기반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AI 기술을 적극 활용한 게임 IP 발굴과 신작 준비로 창의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특히 AI NPC인 CPC 기술을 도입하여 유저와 상호작용이 가능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CPC: Co-Playable Character의 약자로, 유저와 상호작용이 가능한 AI NPC 캐릭터를 의미합니다.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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