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쏘카 2.0' 전략으로 흑자 달성하며 신규 서비스로 성장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2 17:49 댓글 0본문
1. 쏘카가 '쏘카 2.0' 전략을 통해 흑자를 달성하며 매출 증가.
2. 카셰어링과 플랫폼 부문이 고르게 성장.
3. 쏘카는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며 이용자 LTV를 확대.
[설명]
쏘카가 '쏘카 2.0' 전략을 통해 올해 3분기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 주력인 카셰어링과 플랫폼 부문이 성장하면서 영업이익을 흑자로 전환하였고, 이용자 LTV를 확대하기 위해 중고차량 매각을 최소화하는 전략을 채택했다. 더불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며 수익성을 높여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용어 해설]
- LTV(생애주기이익): 차량과 이용자의 생애주기 수익을 의미합니다.
- GPM(매출총이익률): 매출 총 이익을 매출로 나눈 지표로, 기업의 수익성을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태그]
#SoCar #카셰어링 #이용자LTV #수익성 #신규서비스 #흑자달성 #매출증가 #사업기회 #성장세 #쏘카2.0 #영업이익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