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2주년... 월 활성 이용자 7000만명 돌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3 20:50 댓글 0본문
1.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공개에 맞춰 광고형 요금제로 다양한 파트너십 체결
2. 현재 전 세계적으로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사용자 수 7000만명 돌파
3. 넷플릭스 광고 부문 사장 "성공적인 파트너십으로 의미 있는 성과 달성"
[설명]
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2 공개를 앞둔 광고형 요금제 론칭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소식입니다. 현재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를 사용하는 월 활성 이용자는 전 세계적으로 7000만명을 돌파했으며, 해당 요금제가 운영 중인 국가에서는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광고 부문 사장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용어 해설]
1. 광고형 요금제: 광고가 포함된 요금제로, 광고를 시청하면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형태입니다.
2. 활성 이용자: 특정 기간 안에 서비스를 이용한 사용자 수를 의미합니다.
3. 파트너십: 협력 관계 또는 협업을 통해 상호 이익을 얻는 관계를 말합니다.
[태그]
#Netflix #광고 #요금제 #파트너십 #이용자 #성과 #파트너십 #광고 #성공 #혜택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