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네이버, 사우디 자치행정주택부와 합작법인 설립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8 20:50 댓글 0

본문

 네이버 사우디 자치행정주택부와 합작법인 설립 추진

 newspaper_26.jpg



1. 네이버와 사우디 자치행정주택부가 합작법인 설립을 추진한다.
2. 새 합작법인은 사우디 지역의 디지털 트윈 플랫폼 운영 및 사업화를 담당할 예정이다.
3. 사우디 내 NHC는 부동산 거래의 70%를 담당하고 있으며, 디지털 혁신과 스마트시티 구축에 집중 중이다.
4. 현재 NHC의 부동산 포트폴리오 가치가 2025년 말에는 600억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5. 네이버와 NHC는 JV를 통해 디지털 트윈 플랫폼 운영 외에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설명] 네이버와 사우디 자치행정주택부(NHC)가 합작법인 설립을 통해 사우디 지역의 디지털 트윈 플랫폼 운영과 사업화를 강화하고 있다. NHC는 사우디 부동산 거래의 대부분을 담당하며, 현재는 디지털 혁신과 스마트시티 구축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합작법인을 통해 네이버와 NHC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2025년 말까지 NHC의 부동산 포트폴리오 가치가 600억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용어 해설]
1. 자치행정주택부(NHC) - National Housing Company의 약어로,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부동산 거래의 대부분을 담당하는 국영기업.
2. 디지털 트윈 플랫폼 - 현실 세계의 사물이나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모니터링하기 위한 통합 플랫폼.
3. JV (Joint Venture) - 두 개 이상의 기업이 협력하여 사업을 수행하는 법인이나 조직.

[태그]
#Naver #사우디 #부동산 #디지털화 #합작법인 #트윈플랫폼 #사업화 #스마트시티 #부동산포트폴리오 #협력 #사업기회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