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엔터프라이즈와 미디어부문 조직개편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30 03:03 댓글 0본문
1. KT가 전략신사업부문을 엔터프라이즈 부문으로 합병하고 미디어부문 신설
2. 엔터프라이즈부문은 B2B 기능 통합하여 고객 맞춤형 업무 혁신
3. 미디어부문은 IPTV와 그룹 미디어 사업을 강화하여 미디어 사업 콘트롤 타워 역할
4. 전략컨설팅부문 신설로 인공지능 전환 사업 추진,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
[설명]
KT가 엔터프라이즈와 미디어부문의 조직개편을 발표했습니다. 엔터프라이즈부문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B2B 기능을 통합하여 고객 맞춤형 업무 혁신을 추구할 예정이며, 미디어부문은 IPTV와 그룹 미디어 사업을 강화하여 미디어 사업을 총괄하는 역할을 맡게 될 것입니다. 또한, 전략컨설팅부문을 신설하여 인공지능 전환 사업을 추진하며,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AI 및 클라우드 분야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용어 해설]
- 엔터프라이즈부문: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부문
- 미디어부문: 미디어 사업을 총괄하고 육성하는 부문
- 전략컨설팅부문: 인공지능 전환 사업을 추진하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문
[태그]
#KT #엔터프라이즈 #미디어부문 #조직개편 #전략컨설팅 #인공지능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