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부스터스' 시즌3 성공 마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1 20:48 댓글 0본문
1. LG유플러스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부스터스' 시즌3이 콘텐츠 누적 조회수 2천만 회 돌파로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2. 시즌3에서는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구축과 외부 브랜드 협업 진행되며, 가장 많은 팔로워 성장을 기록했다.
3.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부스터스의 중요성을 높이고 있다.
4. 내년 상반기에는 부스터스 시즌4를 운영할 예정으로 커머스 기능 강화와 숏폼 트렌드 반영이 예고됐다.
[설명]
LG유플러스의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부스터스' 시즌3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외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의 팔로워 수가 증가하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시즌4에서는 커머스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숏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프로그램을 보다 강화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창작하고 제작하는 사람을 지칭하는 용어.
- 콘텐츠 누적 조회수: 특정 콘텐츠가 지금까지 얼마나 많이 조회되었는지를 나타내는 수치.
[태그]
#LG유플러스 #크리에이터 #부스터스 #MZ세대 #콘텐츠누적조회수 #커머스 #숏폼트렌드 #외부브랜드협업 #크리에이터커뮤니티 #디지털마케팅 #통합브랜드마케팅 #성공마무리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