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LG유플러스, 나은 미래 위한 비전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2 17:51 댓글 0

본문

 LG유플러스 나은 미래 위한 비전 제시

 newspaper_12.jpg



1. LG유플러스 신임 대표 홍범식, 구성원들에게 '나은 미래' 약속
2. 고객가치 창출, 차별적 경쟁력, 기본기 강조
3. 홍 대표, 혁신을 통해 고객이 모르는 니즈 찾아낼 것 강조
4. 차별적 경쟁력은 작은 성공 축적으로 이루어진다는 설명
5. 코어 강화로 미래 성장 준비, 유플러스 구성원 모두의 역할 중요성 강조
6. 홍 대표, 성과 인정과 긍정 에너지로 더 나은 미래 향해 응원

[설명]
LG유플러스 신임 대표 홍범식이 구성원들에게 '나은 미래'를 위한 비전과 핵심 키워드를 제시했습니다. 고객가치 창출, 차별적 경쟁력, 그리고 기본기를 강조하며, 혁신을 통해 고객이 몰랐던 니즈를 발견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차별적인 경쟁력은 작은 성공을 축적하며 이루어진다고 설명했고, 코어를 강화하여 미래 성장에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모든 유플러스 구성원의 역할과 열정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상호 인정과 긍정 에너지로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고 응원했습니다.

[용어 해설]
- 니즈(Needs) : 고객이 느끼지 못한 필요나 요구사항을 가리키는 용어
- 코어(Core) : 핵심이나 기본적인 부분을 가리키며, 여기서는 회사나 조직의 기본 역량을 의미

[태그]
#LG유플러스 #나은미래 #고객가치 #차별적경쟁력 #기본기 #혁신 #코어강화 #성과인정 #긍정에너지 #비전제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