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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AI를 적극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확대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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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8 03:0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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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AI를 적극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확대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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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G전자가 AI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를 1200만명까지 확대할 계획을 밝힘.
2. AI 챗봇 '챗 인사이트'와 '오토젠 CRM'으로 디지털 마케팅 효율 향상.
3. AI 챗봇은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활용.
4. LG전자의 AI 기술은 환각을 줄이고 고객 상담에도 활용될 예정.

[설명]
LG전자는 미국에서 열린 아마존웹서비스의 이벤트에서 AI를 적극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확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AI 챗봇 '챗 인사이트'와 '오토젠 CRM'을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을 더욱 효과적으로 세분화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AI 기술을 활용하여 환각을 줄이고 고객 상담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용어 해설]
- AI(Artificial Intelligence) : 인공지능. 기계가 인간과 같은 지능을 가지고 스스로 학습하고 판단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고객 관계 관리. 기업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관리하고 분석하는 전략적인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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