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이동통신 3사, 트래픽 급증 대비 비상 대책 철저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08 14:16 댓글 0

본문

 이동통신 3사 트래픽 급증 대비 비상 대책 철저히

 newspaper_31.jpg



1. 이동통신 3사인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트래픽 급증에 대비하기 위해 대책을 세우고 있다.
2. KT는 과천관제센터와 지역 상황실을 통해 통신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이동기지국을 배치할 예정이다.
3.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대규모 인파가 예상되는 지역에 이동기지국을 배치하고 네트워크 용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설명]
이동통신 3사인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국회 탄핵 절차로 통신량이 급증할 것을 대비해 비상 대책을 세우고 있다. KT는 중앙상황실과 지역 상황실을 통해 통신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이동기지국을 배치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도 대규모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에 이동기지국을 배치하고 네트워크 용량을 확대하여 트래픽 처리능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용어 해설]
- 이동기지국: 이동통신망을 구성하는 기지국 중 이동성이 있는 기지국을 가리키며, 실시간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동하는 기지국을 포함한다.
- 트래픽: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 또는 회선의 이용량을 의미하며, 이동통신 시 트래픽이 급증할 경우 서비스 중단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태그]
#MobileTelecom #이동통신 #트래픽 #비상대책 #이동기지국 #네트워크확대 #통신서비스 #KT #SK텔레콤 #LG유플러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