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김태리 모델로 발탁된 독서 라이프 플랫폼 캠페인 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3 14:16 댓글 0

본문

 김태리 모델로 발탁된 독서 라이프 플랫폼 캠페인 개시

 newspaper_29.jpg



1.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한 밀리의서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 주제의 캠페인 시작
2. 독서량 부족 인식 반영하여 새로운 독서 라이프 제안
3. TV 광고에서 김태리가 다양한 독서 경험 소개
4. 밀리페어링 신규 서비스로 종이책, 전자책, 오디오북 등 다양한 독서 환경 제공
5. 김애란 작가의 오디오북 '바깥은 여름' 내년 1월 공개 예정

[설명]
밀리의서재가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하여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를 주제로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독서량이 부족하다고 인식하는 사람들에게 독서의 중요성과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캠페인은 현실적인 독서 습관을 반영했습니다. 이에 김태리의 등장으로 소개된 TV 광고는 밀리의서재의 신규 서비스인 '밀리페어링'을 홍보하며 다양한 독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김애란 작가의 단편집 '바깥은 여름'을 김태리가 낭독한 오디오북이 내년 1월에 공개될 예정이며,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독서 라이프 플랫폼: 독서를 중심으로 한 생활 플랫폼
- 밀리페어링: 밀리의서재의 신규 서비스로, 종이책, 전자책, 오디오북 등 다양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기능
- 오디오북: 책이 음성으로 녹음된 버전으로, 듣는 즐거움으로 책을 소비하는 방식

[태그]
#KimTaeRi #독서라이프플랫폼 #김애란 #밀리페어링 #오디오북 #김태리 #밀리의서재 #독서캠페인 #독서습관 #할인이벤트 #영어오디오북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