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국내 최초 100% AI 제작 TV광고로 4개 부문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3 17:47 댓글 0본문
1. LG유플러스, 국내 최초 100% AI로 제작된 TV광고로 4개 부문 대상 수상.
2. 통합퍼포먼스 부문에서 아이폰 사전예약 디지털 캠페인으로 대상 수상.
3. 갤럭시S24 사전예약 디지털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분야에서 수상.
4. 인공지능전환(AX) 컴퍼니 선언하고 AI 기술 ‘익시(ixi)’로 수상.
5. SNS 마케팅부문에서도 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 제작으로 수상.
[설명]
LG유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100% 인공지능(AI)로 제작된 TV광고를 선보이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4개 부문 수상을 차지했습니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AI 기술을 통해 광고 성과를 높이고 시상식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이폰과 갤럭시S24 사전예약 캠페인, AI 크리에이티브 제작, SNS 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에서의 수상은 LG유플러스의 디지털 광고 역량을 입증했습니다.
[용어 해설]
- 통합퍼포먼스: 광고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과 전략을 통합적으로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인공지능전환(AX) 컴퍼니: 기업이 인공지능 기술을 핵심 역량으로 전환하고 발전시키는 전략.
- 익시(ixi): LG유플러스가 개발한 자체 인공지능 기술로,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지원하는 플랫폼.
[태그]
#AI #디지털마케팅 #LG유플러스 #TV광고 #디지털광고대상 #인공지능전환 #SNS마케팅 #마케팅전략 #광고효과 #디지털캠페인 #통합퍼포먼스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