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OTT 시장 변화에 대한 통찰, 광고시장까지 뒤흔드는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4 14:48 댓글 0

본문

 OTT 시장 변화에 대한 통찰 광고시장까지 뒤흔드는 영향

 newspaper_3.jpg



1. OTT 서비스 매출은 전통 미디어보다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2. 유료 방송 업계에 경쟁 압력을 가하며 OTT 이용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3. 유료 방송 매출이 감소하며, OTT 서비스 이용자의 다중 구독과 지불 금액이 늘어나고 있다.
4. OTT를 통한 실시간 방송 시청 시간이 감소하며, 유료 방송 시장에 대체 효과를 미치고 있다.
5. 방송사업자와 OTT 사업자 간의 콘텐츠 경쟁도 심화되고 있으며, 광고 시장에서도 OTT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설명]
지난해 유료 방송 매출이 줄어든 가운데, OTT 서비스는 전년 대비 매출이 성장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OTT 이용자들의 다중 구독과 지불 금액이 증가하고, 유료 방송 산업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가 방송 프로그램과 유사성을 갖춰 가며, 이는 유료 방송 시장의 대체효과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시장에서도 OTT의 영향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방송광고에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용어 해설]
- OTT: Over-The-Top의 약자로, 인터넷을 통해 영상,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태그]
#OTT #유료방송 #광고시장 #콘텐츠경쟁 #매출증가 #다중구독 #방송산업 #광고효과 #시장분석 #이용자증가 #콘텐츠다양성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