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마크 저커버그와 일론 머스크, AI 경쟁에서 대립고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6 11:16 댓글 0

본문

 마크 저커버그와 일론 머스크 AI 경쟁에서 대립고수

 newspaper_32.jpg



1. 마크 저커버그가 오픈AI의 영리법인 전환 반대 서한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2. 저커버그는 오픈AI가 수십억 달러를 모은 비영리 단체로서의 지위를 이용해 영리법인으로 전환하려고 한다고 지적했다.
3. 머스크도 오픈AI의 영리 법인 전환을 중단시켜야 한다며 저커버그와 함께 반대하고 있다.

[설명] 마크 저커버그와 일론 머스크가 AI 기술 회사인 오픈AI의 영리법인 전환에 대해 대립하고 있습니다. 저커버그는 오픈AI가 비영리 단체의 지위를 악용해 영리법인으로의 전환을 시도하고 있다고 지적했으며, 머스크도 이에 동조하며 영리 법인 전환을 중단시켜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AI 기술 간 경쟁 속에서 이 같은 변화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과 논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영리법인: 이윤을 추구하고 경영되는 법인으로, 비영리 단체와 대비되는 개념입니다.
- AI: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의 약자로, 사람과 유사한 지능을 갖춘 시스템을 개발하거나 이해하는 학문 분야입니다.

[태그]
#MarkZuckerberg #ElonMusk #인공지능 #오픈AI #경쟁 #AI기술 #영리법인 #머스크 #저커버그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