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네이버, 치지직 숏폼 콘텐츠 네이버 앱에 노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7 03:03 댓글 0

본문

 네이버 치지직 숏폼 콘텐츠 네이버 앱에 노출

 newspaper_23.jpg



1. 네이버, 치지직 숏폼 콘텐츠를 네이버 앱과 포털 검색 결과에 노출 결정.
2. 네이버 앱에선 치지직 숏폼 영상 클립 탭과 홈 화면에서 시청 가능.
3. 네이버, 영상 제작자와의 수익 공유를 통해 콘텐츠 유통 강화.
4. 네이버, 치지직 사용자 250만명 기록으로 1위 지키며 다양한 연동 방안 추진 중.

[설명] 네이버가 치지직에서 만든 숏폼 콘텐츠를 네이버 앱과 포털 검색 결과에 노출하기로 했다. 치지직 사용자 250만명을 기록하며 1위를 지키는 네이버는 영상 제작자와의 수익 공유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유통 방안을 추진 중이다. 또한, 네이버는 다른 플랫폼과의 연동을 통해 사용자 경계를 흐리게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으로 시장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용어 해설]
- 숏폼 콘텐츠: 짧은 시간에 고객에게 집중력 있게 메시지 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콘텐츠 형태.
- 포털 검색 결과: 포털 사이트에서의 특정 키워드에 대한 검색 결과를 나타내는 화면.
- 수익 공유: 수익을 창출하는 프로세스에서 여러 주체 간에 발생한 수익을 분배하는 방식.

[태그]
#Naver #치지직 #숏폼콘텐츠 #네이버앱 #포털검색 #서비스혁신 #수익공유 #연동 #사용자경계해결 #서비스개선 #콘텐츠유통 #플랫폼 연동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