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치지직 숏폼 콘텐츠 네이버 앱에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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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17 03:03 댓글 0본문
1. 네이버, 치지직 숏폼 콘텐츠를 네이버 앱과 포털 검색 결과에 노출 결정.
2. 네이버 앱에선 치지직 숏폼 영상 클립 탭과 홈 화면에서 시청 가능.
3. 네이버, 영상 제작자와의 수익 공유를 통해 콘텐츠 유통 강화.
4. 네이버, 치지직 사용자 250만명 기록으로 1위 지키며 다양한 연동 방안 추진 중.
[설명] 네이버가 치지직에서 만든 숏폼 콘텐츠를 네이버 앱과 포털 검색 결과에 노출하기로 했다. 치지직 사용자 250만명을 기록하며 1위를 지키는 네이버는 영상 제작자와의 수익 공유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유통 방안을 추진 중이다. 또한, 네이버는 다른 플랫폼과의 연동을 통해 사용자 경계를 흐리게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으로 시장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용어 해설]
- 숏폼 콘텐츠: 짧은 시간에 고객에게 집중력 있게 메시지 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콘텐츠 형태.
- 포털 검색 결과: 포털 사이트에서의 특정 키워드에 대한 검색 결과를 나타내는 화면.
- 수익 공유: 수익을 창출하는 프로세스에서 여러 주체 간에 발생한 수익을 분배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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