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시장에서의 영향력 강조 및 제휴 확대 계획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3 20:03 댓글 0본문
1. 넷플릭스가 한국 콘텐츠의 영향력을 강조하며 구독료 부담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제휴 계획 발표
2. 전세계 넷플릭스 이용자의 80%가 한국 콘텐츠를 시청하며 K-콘텐츠 파워 강조
3. 국내 방송영상산업 수출액은 5년간 연평균 18.6%씩 증가해 한국의 3대 수출품으로 등극
4. 넷플릭스는 국내에서 네이버, SK브로드밴드 등과 제휴를 통해 광고형 요금제를 확대 중
5. 넷플릭스는 광고형 요금제의 전 세계 월간활성이용자(MAU)가 7000만명이며 신규 가입자 절반 이용
[설명]
넷플릭스가 한국 콘텐츠의 성공을 인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방송영상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발전하고 있음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국내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광고형 요금제를 확대하는 등 구독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합니다.
[용어 해설]
1. K-콘텐츠: 한국 콘텐츠를 가리키는 용어
2. 광고형 요금제: 광고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요금을 낮추는 제도
3. 활성이용자(MAU): 월간 활발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
[태그]
#Netflix #한국콘텐츠 #수출품 #광고형요금제 #세계이용자 #협력 #콘텐츠산업 #MAU #K콘텐츠 #네이버 #SK브로드밴드 #글로벌시장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