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해외 OTT 시장 조사 결과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7 14:36 댓글 0

본문

 해외 OTT 시장 조사 결과 발표

 newspaper_33.jpg



1.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등 국가들이 OTT를 적극 활용 중
2. 샤히드, 넷플릭스 등 인기 있는 OTT 플랫폼 조사
3. 영상 콘텐츠 시장 규모와 이용행태 조사 결과 발표

[설명]
방송통신위원회가 발표한 해외 OTT 시장 조사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 등 국가들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며, K-OTT 이용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조사는 국내 OTT 사업자가 성공적인 해외진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중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용어 해설]
- OTT: Over-the-Top의 약자로, 인터넷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K-OTT: 한국 영상 콘텐츠를 의미하는 용어로, 한류 콘텐츠에 대한 해외 이용자들의 관심을 나타냅니다.

[태그]
#OTT시장 #해외이용행태 #방통위 #K콘텐츠 #온라인동영상 #국제시장 #인터넷콘텐츠 #해외진출전략 #이용행태조사 #원격영상서비스 #한류콘텐츠 #국내사업자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