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NHN 페이코, 사용자 경험 개선 및 사회 공헌 활동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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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30 20:47 댓글 0본문
1. NHN 페이코가 2024년 연말결산 리포트 '요노족이 가장 사랑한 PAYCO 요모조모'를 발표.
2. 페이코는 요노족을 위해 혜택과 편리한 결제 경험 제공.
3. 오프라인 결제 기능 개편 및 스마트 워치 연동으로 사용자 경험 개선.
4. '천원의 아침밥' 사업 등 사회 공헌 활동 다수 진행.
5. 2024년에도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과 혜택 개선에 집중 예정.
[설명]
NHN 페이코가 2024 연말결산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리포트는 '요노족이 가장 사랑한 PAYCO 요모조모'로, 요노족을 위해 혜택과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오프라인 결제 기능 개편 및 스마트 워치 연동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으며, '천원의 아침밥' 사업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과 혜택을 더욱 개선할 계획입니다.
[용어 해설]
- 요노족: 'You Only Need One'의 약자로, 필요한 것만 구매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를 지칭합니다.
- 오프라인 결제: 실제 매장에서 현금 또는 카드를 이용해 결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사용자 경험(UX): 사용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전반적인 경험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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