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 흥행 잇따라, 체험형 마케팅 눈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05 01:12 댓글 0

본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 흥행 잇따라 체험형 마케팅 눈길

 newspaper_5.jpg



1.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2' 공개 후 전작 기록 넘어, 시청 수 6800만 시간 기록.
2. 영희 게임기로 체험형 마케팅 인기 상승, 게임 콘셉트로 술파티 즐기는 스타일로 인기.
3. GS25 팝업스토어에서 오징어 게임 미션 참여하면 상품 증정, 방문객 수도 증가.
4.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K-콘텐츠와 K-푸드, 마케팅 열풍.

[설명]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2'가 공개되고 첫 주부터 기존 기록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영희 게임기와 같은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기는 스타일이 눈에 띄었습니다. 관련 상품들의 인기도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K-콘텐츠와 K-푸드의 인기가 함께 상승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시청 수: 특정 작품이나 프로그램이 시청된 시간을 의미합니다.
2. 체험형 마케팅: 제품이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참여와 상호작용을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
3. K-콘텐츠: 한국소재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로 한류의 일환으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
4. K-푸드: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이나 식품을 지칭하는 용어.

[태그]
#Netflix #오징어게임2 #체험형마케팅 #GS25 #K콘텐츠 #K푸드 #시청수 #한류 #협업상품 #넷플릭스팝업스토어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