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올해 첫 IPO 도전…희망 공모가는 시장 친화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5-01-09 20:52 댓글 0본문
1. LG CNS가 올해 첫 대형 기업공개(IPO)에 도전하며 희망 공모가를 강조했다.
2. LG CNS CFO는 기업가치를 산정할 때 보유한 현금보유량 등을 고려한다고 설명했다.
3. LG CNS는 LG와의 중복상장 논란에 대해 기업가치 제고를 통해 LG 주주들에게 이익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4.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공모가를 확정하는 LG CNS의 희망 공모가격은 5만3700원~6만1900원이며 예상 시가총액은 5조2027억~6조원이다.
[설명]
LG CNS가 올해 첫 대형 기업공개(IPO)에 도전하면서, 회사의 희망 공모가가 시장 친화적으로 산정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CFO는 기업가치 산정 시 보유한 현금보유량 등을 고려해 설명했으며, LG와의 중복상장 논란에 대해 기업가치 제고를 통해 LG 주주들에게 이익을 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오늘부터 15일까지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공모가를 확정하며, 희망 공모가격과 예상 시가총액도 공개되었습니다.
[용어 해설]
IPO : Initial Public Offering의 약자로, 기업이 처음으로 주식을 공개하여 일반 투자자들에게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태그]
#LG_CNS #IPO #기업공개 #희망_공모가 #기업가치 #시장친화적 #LG주주 #기관투자자 #공모가격 #시가총액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